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Travel] 도쿄 근교 여행 - 신주쿠에서 고에도 가와고에(kawagoe) 가는 방법!
    Travel 2016. 1. 30. 16:14

    한국으로 치면 전주 한옥마을 같은 곳(?) (주관적인 생각입니다만.)


    도쿄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가와고에(Kawagoe) 가는 방법입니다!!











    먼저 가와고에의 고에도 마을의 위치입니다!











    다음으로 가와고에 관광 열차로 한국어로 작성된 홈페이지입니다!


    http://www.seibu-group.co.jp/railways/tourist/korea/







    도쿄도 도쿄 나름이지만, 일본의 과거의 느낌도 맛보고자,


    가와고에(Kawagoe)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!




    요 장소는 예전의 용.서 커플이 방문한 장소이기도 합니다!


    뭐 우결따윈 안봤지만 말이죠...ㅎㅎ





    아무튼!



    가와고에를 가기 위해 저는 신주쿠(Shinjuku) 에서 가는 방법을 택했습니다!




    먼저 요금은 


    신주쿠 - 가와고에 왕복 특급 열차 (1500엔)


    요롷게 모시더군요!





    그리고!


    신주쿠역에 도착했다고 바로 갈 수 있는게 아니에요..!


    세이부 신주쿠역(Seibu-shinjuku)으로 오셔야 합니다!



    바로 아래 건물 말이죠!


    신주쿠 프린스 호텔로도 유명한 이 곳이라죠 !!










    세이부 신주쿠역 위치











    위 건물에서 쭈욱 들어간다면..!


    역무원분들이 표파는 곳에서 표를 사야합니다!


    Pasmo나 Suica로도 가능하다만은, 특급 레드 애로우 호를 타기위해 왕복으로 끊었습니다!!


    아래 역내 지도를 참고해주세요!!



    먼저 위 건물로 쭉들어가서 2층으로 가시면 저기 빨간색 화살표 쪽에 표 파는 곳이 보입니다!!


    여기서 콩글리시로 돌리시던지 일본어를 하시던지 해서 표를 삽니다!!



    표를 사실 때 주의할 점!


    특급 레드 애로우 호는 예약제이기 때문에


    가는 시간오는 시간을 미리 정합니다!!


    저는 이 두 시간의 격차를 많이 두지 않아서 짧게 다녀왔는데요...


    넉넉하게 격차를 두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....ㅠㅠ


    시간을 정하고 1,500엔을 지불하면 됩니다!!










    표는 아래와 같이 3개의 표를 받습니다!!!


    위에서부터 아래로 설명하겠습니다!!


    맨위의 표는 위 지도에서 보이는 개찰구에 넣어서 통과하기 용입니다!!!


    중간의 표는 혼가와고에 역에 도착하면 역무원에게 제출하더군요?!?


    달라기에 그냥 줘버렸습니다ㅎㅎ


    마지막 표는 신주쿠역에 도착했는데도 아무도 걷지 않길래 그냥 킵했습니다!!!













    이렇게 표를 받으시고 가장 맨 위의 표를 통해서 개찰구를 Enter 합니다!!!


    그럼 아래처럼 그 표의 구멍이 조그만하게 뻥 뚤려서 나옵니다!! (* 다시 받아야 해요!!!)












    그렇게 들어오셔서 시간과 플랫폼을 확인하셔서 탑승하게 되죠ㅎㅎ


    저기 오른쪽의 보이는 열차가 래드 애로우 호입니다!!







    근접 샷!







    요놈은 그냥 하철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!!


    근데 노랑노랑한게 귀엽구먼요ㅎㅎㅎㅎ






    아무튼 래드 애로우호를 타고 40분 정도 소요되는 일본의 과거로 쭉쭉쭉 갑니다!!!




    그 와중에 바깥은 왤케 예쁜지...


    동영상을 두 개나 찍었지 말입니다ㅎㅎ


    그냥 찍었는데도 괜히 일드에 나올 법한 곳들이 슉슉 지나갑니다!!


    한시도 잠을 잘 수가 없네요ㅎㅎ












    이렇게 구경하다보면 어느샌가 아래 혼가와고에역으로 도착합니다!!


    도착했을 때도 입장시 썼던 표를 넣어서 빠져나오시면 됩니다!!












    요기 도착하면 고에도 순회버스 1일 무제한 버스가 이용가능합니다!

     (* 특급권 뽑으신 분들만!!)


    근데 일자무식이여서 그냥 버스 이용 안하고 뚜벅이로 돌파했습니다 저는;;


    어디서 타는지도 모르겠고 해서...ㅎㅎㅎ


    아무튼 여기까지가 신주쿠에서 고에도 가와고에 가는 법입니다!!


    신주쿠로 가실 때도 똑같이 표 개찰구에 넣고 다시 받고 하시면 되요!!


    재미난 도쿄 여행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!!
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